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잠시 중단으로 결혼식에 미치는 영향은?
페이지 정보
본문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잠시 중단으로 결혼식에 미치는 영향은?
크게 변동 없습니다.
핵심요약)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시행을 잠시 보류한다. 7월~7일까지 두고 보자
- 결혼식은 그대로 100명 미만 제한
- 백신접종자에 대한 제한 완화는 7월 1일 부터 그대로 시행한다.
즉, 결혼식은 100명 미만으로 진행 하는 것 그대로 유지 합니다.
하지만 백신 접종자 중 1차 이상 접종자는 실외 모임(야외결혼식)에서 인원수 산정에서 제외된다.
2차 접종완료자는 실내/실외 모두 인원식 산정에서 제외된다. 즉, 실내결혼식 또는 야외결혼식 어디서든 인원수 산정에서 제외 됩니다.
* 1차접종 완료자/2차접종 완료자에 대한 기준은 아래를 참고 하세요.
어느날 재난문자에 홍대 클럽 방문자들은 반드시 코로나 검사를 받으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대략 홍대 클럽 10곳의 이름이 거론되며 2틀동안 동일한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상한 예감은 언제나 빗나가질 않네요.
그 후 바로 7월 1일 부터 거리두기 개편으로 완화 되던 분위기가 바껴 잠정 보류 되었습니다.
1차적으로 7일간(7/1~7/7) 확진자 추이를 지켜보자는 것 같고 찌라시에 의하면 델타변이 바이러스에 걸린 사람이 많을거란 소식도 있어 숫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그럼 7월 7일까지가 아닌 당분간 계속 보류가 되는건 아닐까란 우려섞인 걱정이 되고 있네요.
수도권은 7월 7일까지 결혼식 당 100명 미만 인원제한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크게 변경된 것은 없지만 델타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가 확산되고 있어 결혼식 당일 방문자들에 대한 방역조치를 더욱더 철저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아침 기사에는 코로나바이러스 “콧 속 섬모세포로 침투 증식한다”는 기사도 나왔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비밀이 하나씩 벗겨지고 있다는 좋은 소식 입니다.
빨리 마스크를 벗을 수 있는 그날이 왔으며 좋겠습니다.
관련링크
-
https://urly.kr/qyogc0
689회 연결
- 이전글
- 다음글